Home 고객지원 고객지원 안내 공지사항 자주 묻는 질문 자료실 공지사항 글보기제목고객지원 업무시간 변경 안내2018-11-05 10:44:39작성자관리자 ※공지※ [고객지원 업무시간 변경 안내] 안녕하세요. 온코어에스엔티 입니다. 당사 고객지원 업무시간이 변경되어 아래와 같이 공지 합니다. - 변경 전 : 9:00~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 - 변경 후 : 8:30~17:30 (주말, 공휴일 휴무) (점심시간: 11:50~ 12:50) - 변경 적용 일자: 2018년 11월 5일 (월) 부터 기타 구매 문의, 기술 문의 및 원격지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[고객지원] 페이지를 참조 부탁드립니다. (클릭) 감사합니다. 태그 목록 이전LANDY 인증서버 장애복구 및 패치 프로그램 배포관리자 2019-01-08-고객지원 업무시간 변경 안내관리자 2018-11-05다음LANDY2015가 출시되었습니다관리자 2018-02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