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온코어에스엔티 입니다. 07월11일 오전 9:00~9:30 까지 LANDY 라이선스 인증 서버에 접속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. 먼저 불편을 끼쳐 드린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. 위 사항과 관련 하여, LANDY 2015 와 2018 제품의 라이선스 인증 예비 서버 접속용 패치를 배포 하였습니다. (LANDY 2010 및 2013 제품은 이미 조치가 되어 장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.) 아래 링크를 통하여 자료실의 최신 일자 패치내용을 확인 하시고, 설치파일을 다운받아 사용중인 제품의 패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 - LANDY 2015 패치 (바로가기) - LANDY 2018 패치 (바로가기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