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온코어에스엔티 입니다. 평소 LANDY 프로그램을 사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 LANDYPlus 및 LANDY2010[구버전] 제품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말씀 드립니다. 당사에서 서비스 및 기술지원을 하고 있는 두 제품이 2021년 7월 1일 부로 단종 됩니다. 위 제품들은 지난 2015년 4월 1일 부로 일반 기술 지원을 종료하고, 제한적인 지원을 이어왔습니다만,
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어 불가피하게 단종을 결정하게 되었사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 2021년 7월 1일 부터 LANDYPlus / LANDY2010[구버전] 사용자는 라이선스 인증이 되지 않아 사용이 불가하게 됩니다. LANDYPlus 제품을 계속 사용하시는 고객께서는 2021년 6월 30일 까지 상위 LANDY 버전으로 유상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 또한 LANDY2010[구버전] 사용자의 경우 [신버전]으로 설치 변경 사용을 부탁드립니다. * 업그레이드 대상: LANDYPlus 사용자 * LANDY 버전별 지원하는 AutoCAD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. - LANDY 2010 : AutoCAD 2010 ~ 2012 - LANDY 2013 : AutoCAD 2013 ~ 2014 - LANDY 2015 : AutoCAD 2015 ~ 2017 - LANDY 2018 : AutoCAD 2018 ~ 2020 - LANDY 2021 : AutoCAD 2021 (6월 중 AutoCAD 2022 지원 예정) * 신버전 설치 대상: LANDY2010 [구버전] 사용자 -> 윈도우 Bit수와 동일한 CAD가 설치되어있는지 확인 한 뒤, 신버전의 LANDY2010을 재설치 합니다. (LANDY2010[구버전]은 LANDYPlus의 파생버전으로 지원 불가 대상에 포함됩니다.) * LANDY2010 [구버전] / [신버전] 차이 *LANDY2010 구버전의 구별방법 1) LANDY 2010 구버전은 프로그램 설치 폴더명이 "EMDIS"가 아닌 "ENTECH"입니다. 2) LANDY2010 구버전일 경우 Log-in 시 다음과 같이 [프로그램 시작 카운트 다운] 정보가 표시됩니다. * AutoCAD2010 32Bit의 구별방법 1) 사용중인 윈도우가 64Bit이나 AutoCAD 2010를 32Bit로 사용중인 경우 ->AutoCAD2010이 Program files(x86)폴더에 설치된 경우 32bit 입니다. 확인 경로-> "C:/Program files(x86)/Autodesk/AutoCAD2010" 또는 "C:/Program files(x86)/AutoCAD2010" 2) 윈도우가 32Bit 일 경우 구버전이 설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 위 구별사항에 해당하는 사용자분들께서는 AutoCAD2010 을 시스텝 Bit수와 동일하게 맞춰 재설치 한 뒤, 당사 자료실의 [11번] 설치자료로 재설치를 진행합니다. ->[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]
* 서비스 종료일자: 2021년 6월 30일 문의처 (평일 08:30 ~ 17:30) 기술지원팀 : 070-8671-7693 / 070-8671-7695 대표번호 : 02-2038-2956 감사합니다.
|